Cuatro minimal

2011년. 일본 토야마현 난토시에서 매년 8월 마지막 주말 3일간 개최되는 월드뮤직페스티벌 <스키야키 미츠 더 월드 페스티벌>의 아티스틱 레지던시 프로그램으로 결성된 4인조 밴드. 2014년 10월에 멕시코 시티에서 다시 모여 음반발매를 위한 녹음작업도 하고 공연을 하며 본격적인 밴드활동을 하기로 결의. 더불어 Cuatro Sukiyaki Minimal에서 Cuatro Minimal로 팀명 변경.

 

사카키 망고 Sakaki Mango

일본 가고시마현 출신으로 아프리카의 악기인 음비라, 림바 등 Thumb Piano(엄지피아노, 일본식으론 오야유비피아노)를 주로 연주하는 싱어송라이터. 2013년 이후 가고시마의 고유 악기인 고탄Gottan도 연주.

 

후안 파블로 비야 Juan Pablo Villa

멕시코 출신 보컬리스트. 특히 루프스테이션을 사용하여 그만의 독창적인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으며 사라져가고 있는 멕시코의 소수언어로 불려지는 노래들을 발굴 하는 것에도 노력하고 있다.

 

페르난도 비게라스 Fernando Vigueras

루프스테이션과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여 독창적인 사운드를 창조해내는 기타리스트. 멕시코 출신.

 

장재효 Chang Jae Hyo

한국출신으로 전통타악기와 판소리를 배운 경력이 있다. 창작활동을 주로 하고 있으며 외국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작업을 통해 한국전통음악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가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