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agi Project

소나기프로젝트는 지난 2006년 설립된 공연예술단체 입니다.

현실적으로. 아티스트가 작품을 제작하려면 여러 어려움에 맞닥뜨리게 됩니다. 그들이 모여 서로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함께 극복해 나가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잠시라도 머물 집과 울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다행히 작품이 완성되어 각종 기관의 지원을 받거나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데 필요한 경력의 관리와 신뢰도제고를 위해서도 반드시 잘 관리된 ‘집’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장르간 협업작업을 우선했고 상시결속체가아닌 작품(레퍼토리)별 시즌 및 투어 운영을 원칙으로 했습니다. 단체명에 ‘프로젝트’가 붙은 이유 입니다. 2015년 1월 현재 ‘소나기 프로젝트’에는 공연레퍼토리로서 <바람의숲 BarameSoop>이 있으며 <뮤직페스티벌 See Now We 시나위 2015>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바람의숲은 2008년 11월 초연 이후 일본(2009, 2010, 2011), 브라질(2009), 오스트리아(2010) 투어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했습니다. 제1회 수림문화상2010년 전주세계소리축제 소리프론티어 스테이지을 수상한 것을 계기로 수림문화재단의 후원하에 일본, 미국, 필리핀 투어를 함께 하였습니다.

안내 – 2007년 발매된 앨범 Cinema in Jazz(씨네마 인 재즈)는 Jazz trio Gentle Rain의 리더인 재즈드러머 서덕원의 프로듀싱으로 제작된 재즈음반으로서 콘서트와 방송활동을 했습니다. 대중들로부터 적지 않은 관심을 받았던 프로젝트 였지만 재즈연주팀으로서의 소나기프로젝트는 현재 존재하지 않습니다. (2015년 1월 29일 장재효)

http://www.sonagiproject.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